4월 4주차 아침산책
페이지 정보

본문
날씨가 좋아 어르신들과 요양원 건너편 공원을 함께 산책했어요.
꽃과 나무가 아름답게 피어 있어 걷기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는 요양원 내부에서 산책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요.
어르신들과 함께 천천히 걸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어요.
산책 후에는 목욕을 하시며 하루를 개운하게 시작하셨어요.
꽃과 나무가 아름답게 피어 있어 걷기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날씨가 좋지 않은 날에는 요양원 내부에서 산책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요.
어르신들과 함께 천천히 걸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어요.
산책 후에는 목욕을 하시며 하루를 개운하게 시작하셨어요.
- 이전글4/27 아로마테라피와 마사지 26.05.07
- 다음글4/26 에이스노래방 26.04.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